7:00pm, June 1 (Sat), 2024

STRANGER THAN PARADISE

GTBT MOVIE NIGHT

6월 1일 토요일 오후 7시 짐 자무쉬 감독의 <천국 보다 낯선 Stranger Than Paradise> 을 상영합니다.


천국 보다 낯선 Stranger Than Paradise | 1984 | United States of America

6.1(토), 19:00 (89분) 

감독 : Jim Jarmusch

15세이상관람가


’신세계(The New World)‘. 뉴욕 빈민가의 낡은 아파트에 사는 윌리에게 어느 날 사촌 에바가 찾아온다. 갑자기 군식구를 떠맡게 된 윌리는 처음엔 그녀를 성가셔 하지만 10일이 지나 에바가 떠날 무렵이 되자 왠지 모를 아쉬움을 느낀다. ’1년 후(One Year Later)‘. 1년 후 윌리는 친구 에디와 함께 에바를 만나러 클리블랜드로 무작정 떠난다. 괴짜 로티 아주머니와 함께 사는 에바는 핫도그 가게 점원으로 무료한 일상을 보내고 있다. 세 사람은 함께 플로리다로 떠나기로 한다. ’천국(Paradise)‘. 이들의 여정은 개경주에서 윌리와 에디가 가진 돈을 거의 다 날리게 되면서 어긋나기 시작한다. 두 사람이 남은 돈을 털어 경마에서 마지막 승부를 걸고 있을 때 에바는 우연치 않게 큰 돈을 손에 넣는다. 윌리와 에디를 기다리던 에바는 결국 혼자 공항으로 떠나고, 세 사람은 뿔뿔이 흩어진다. 언제 도착했건 이방인이기는 마찬가지인 이민자들에게 미국이라는 나라는 할리우드 영화가 보여주는 화려하고 꿈같은 파라다이스와는 거리가 멀다. 신세계의 꿈을 안고 도착한 에바에게 이 거대한 나라는 뉴욕이건, 클리블랜드건, 플로리다건 간에 쓸쓸하고 황량할 뿐이다.


· 무료 상영입니다.

· 배급사 <안다미로>를 통한 정식 상영입니다.

 · 입장은 6시 30분 부터 선착순 입장 가능합니다.

· 외부 음식 반입 금지 이며, GTBT 카페에서 구하신 팝콘과 음료는 취식 가능합니다.

· 주차 가능합니다.

 

location

@gtbtgallery

 

floating-button-img